H-7000V ST 레퍼런스 포노앰프(실버승압트랜스버전)

업체 거래간 개인 정보 유출에 주의하시고 본문의 연락처보단 상단의 업체 연락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가급적 업체 주소지로 방문해서 직거래하여 안전한 거래되시기 바랍니다.

하이파이클럽 직거래장터에 등록된 판매, 구매, 교환 물품은 개인 또는 업체가 등록한 것으로 하이파이클럽은 등록을 위한 시스템만 제공하고 내용이나 당사자간 거래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하이엔드 포노앰프의 레퍼런스 H-7000V ST를 소개합니다.

23년부터 새롭게 내장된 실버코일 승압트랜스 버전입니다.

 

해외에서는 시청을 마친 후 실버승압트랜스 버전의 오더가 압도적으로 많아졌습니다.

헤드앰프가 단종된 공백을 채우는 실버승압트랜스는 더 광대역화된 고순도 사운드로 

또 다시 진화했습니다. 레퍼런스의 역사는 새롭게 지속됩니다.

 

전작인 H-3000V 미국의 스테레오파일에 A CLASS 추천되어

우리나라의 오디오제품도 당당히 세계적인 명품이 있음을 보여준

명기중 명기로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아직도 국내외에서는 레퍼런스 포노앰프로 중고제품을 찾는 수요가 여전히 많고 보유하면 실질적 대안이 없어 후기형 H-3000V 중고매물로도 만나기가 좀처럼 쉽지 않습니다.


H-7000V 전작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며 더욱 진보된 사운드와 안정성으로 대폭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여전히 올닉에서 직접 감은 니켈트랜스를 탑재, 피드백은 1% 없는 탄탄한 저역특성과 착색감 없는 중고역을 유지하게 되었습니다.


H-7000V과 과거 H-3000V과의 가장 중요한 차별성은 새로운 내장 승압트랜스를 통해서 이루어졌습니다.

새롭게 설계된 승압트랜스는 보다 뉴트럴한 MC단을 가지게 되어 헤드앰프와도 비교되는 평탄한 대역밸런스와 사운드 스테이지를 얻게 되었습니다.

보통 포노앰프는 MC승압트랜스가 제공 안되는 경우가 많고, MC입력단이 있다고 하여도 아주 간단한(손톱만한) MC 승압트랜스를 탑재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올닉은 자체 설계하여 직접 제작한 (올닉의 제품은 많은 경우가 직접 제작한 부품을 사용) 승압트랜스(STEP-UP TRANS) 탑재합니다. 이것 또한 니켈로 만들어지고, 트랜스를 별도로 제품화 것이 AUT-2000 인데, 해외에서는 단품으로도 인기가 있어서 제법 고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동일한 제품이 내장 승압트랜스로 사용되고 있는 것입니다.

 

다양한 입력소스에 대응하는 H-7000V는 MC2개와MM 2, 4개의 입력단을 전면의 커다란 노브로 간단하게 절환할 있습니다. 이것은 다수의 턴테이블과 카트리지를 운용하는 사용자에게 최대의 편리성을 제공합니다. 또, 이를 통한 다양한 조합은 매칭상 최상의 결과를 아주 쉽게 도달하게 줍니다.


H-7000V 콘덴서가 아닌 트랜스로만 연결된 LCR방식입니다. 사운드적으로는 보다 안정적이고 묵직한 저역을 얻을 수 있으며, RIAA CURVE 만이 아닌 MULTI- CURVE 대응 가능한 트랜스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오직 올닉만의 세계 유일의 기술력입니다.

상단에 위치한 개의 노브를 통해서 손쉽게 변환할 있는 RIAA 보정은 모노음반과 초기 스테레오 음반들의 숨어있는 진가를 찾을 있게하며, 진정한 아날로그의 즐거움을 느끼게 것입니다.

특히, 고가의 초반을 보유하신 분들이라면 사용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올닉의 모든 제품이 그러하듯 진동을 방지하기 위하여, 또한 디자인을 위하여 매우 두꺼운 두랄루민 새시를 투입하였습니다. 최고의 부품을 사용한 물량투입으로 아날로그 포노앰프 애호가들에게 최후의 선택될 만한 역작을 만들었습니다.

명실상부한 올닉의 대표제품이며 전세계 아날로그 포노앰프의 기준이라 있겠습니다.

아날로그의 정수를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오디오멘토스 이승배 부장.010-4557-5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