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50 진공관 인티앰프
소비자가 9,000,000 - 38% 판매가 5,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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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9-01 ~ 2023-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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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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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dio Research I/50


오디오아울렛 특가 스페셜 프로모션

단 3대 한정!
38%

오디오리서치의 새로운 인티앰프 I/50, 오디오아울렛에서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아름다운 디자인과 편리한 사용, 뛰어난 음질을 자랑하는 I/50 인티앰프를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오디오아울렛 특별 프로모션가 : 900 -> 550 만원
      • 색상 : 실버
      • 옵션 : 스탠다드 버전 (모듈 미포함)
      • 수량 : 3대 한정

I/50 & Qln Prestige One 매칭 영상

 


I/50 인티앰프는 오디오 리서치의 완전히 새로운 시리즈 중 첫 번째 제품입니다. 기능적으로 단순하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이며, 절묘한 음악성으로 I/50 은 음악 감상에 있어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미네소타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된 I/50은 다른 모든 오디오리서치 제품과 마찬가지로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제작되었으며, 각 제품은 음향 디자이너인 Warren Gehl과 함께 자체 청음 테스트를 거칩니다.
6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는 I/50은 세라코트 마감 처리로 아름답고 오래 지속되는 외관을 자랑합니다. 모듈식 디자인으로 포노 스테이지와 D/A 컨버터(2022년 출시 예정)의 두 가지 오디오 모듈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채널 당 50와트의 고전류 앰프를 통해 다양한 스피커를 구동할 수 있으며, 헤드폰 잭으로 개인적인 감상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I/50은 사용하기 쉽도록 설계되었으며 상단 패널에 전원, 입력, 볼륨의 세 가지 컨트롤이 있습니다. 두 개의 렉시튜브®는 입력 선택 및 볼륨에 대한 디스플레이 정보를 제공합니다. 두 쌍의 6550WE 진공관과 세 쌍의 6922 진공관이 타공된 트랜스포머 커버 앞에 있습니다.

3개의 싱글 엔드 입력과 1개의 XLR 입력은 대부분의 시스템에 연결할 수 있으며, 4Ω 및 8Ω 스피커 탭이 있어 원하는 스피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패스스루 기능을 위해 하나의 입력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능을 갖춘 메탈 리모컨은 추가 기능과 조작을 제공합니다. 옵션으로 튜브 케이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오디오 리서치 제품과 마찬가지로 I/50은 숙련된 기술자와 전문 장인들로 구성된 팀이 미네소타 시설에서 전적으로 제작합니다. 6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는 I/50은 사내에서 완전히 완성된 최초의 제품입니다. 오디오 리서치 마감 연구실에는 특수 제작된 도장 시설과 레이저 이미징 및 마킹 기계가 있어 일반적으로 훨씬 더 비싼 제품에서만 볼 수 있는 고급스러운 마감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세라코트 마감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내구성이 뛰어나고 유지 관리가 용이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I/50의 성능은 컴팩트한 디자인에 있습니다. 50와트의 진공관 파워가 아름답고 생생한 음악으로 스피커에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오디오 리서치 엔지니어링 팀이 설계하고 워렌 겔이 미세 튜닝한 I/50은 레퍼런스 시리즈 제품과 동일한 수준의 세심한 배려와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음악적 경험을 재구성하는 I/50의 능력은 듣는 모든 사람에게 전율과 흥분을 선사할 것입니다. 
강력한 전원 공급 장치와 고전류 설계 덕분에 I/50은 까다로운 스피커에서도 제어되고 역동적인 재생을 제공합니다. 포노 모듈은 42dB의 게인을 제공하여 무빙 마그넷과 고출력 무빙 코일 카트리지를 폭넓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D/A 컨버터는 다양한 연결 옵션과 다양한 디코딩 포맷을 지원하여 다양한 음악 형식과 해상도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I/50은 명성 높은 오디오 리서치의 성능과 음질을 제공하면서 진정한 통합형 제품입니다.

 

오디오 리서치는?

최첨단 음악 재생 기술

오디오 리서치는 미국 오디오 업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지속적으로 운영되는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1970년 미니애폴리스에서 음악 재생의 최첨단 기술을 발전시키겠다는 한 가지 목표를 염두에 두고 설립되었습니다.

오늘날 오디오 리서치는 철학과 디자인에 있어 성능 지향적인 회사로 남아 있습니다. 신제품 출시는 오직 기술과 성능의 진정한 발전, 즉 회사 제품의 특징인 고음질에 의해서만 이루어집니다. 이 회사는 지난 50년 동안 북미 전역의 최고 오디오 전문 소매업체와 유럽, 아시아 및 남미 전역의 유통업체 네트워크를 통해 꾸준히 성장해 왔습니다.

미네소타주 메이플 그로브에 위치한 48,000평방피트 규모의 첨단 생산 공장과 관리 본사에서 약 50명의 기술, 조립 및 지원 직원이 제품 컨셉부터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제품 라인을 안내합니다.

오디오 산업

오디오 리서치는 1950년대 초에 맞춤형 오디오 전자제품을 설계하기 시작하여 1960년대 중반까지 오디오 전문 소매점을 운영했던 윌리엄 존슨(William Z. Johnson)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주요 업계 제조업체들이 음악적 정확도가 현저히 떨어지는 저가의 솔리드 스테이트 장치를 선호하여 진공관 설계를 포기하던 시기에 Johnson은 거의 혼자서 진공관 설계를 부활시켰으며, 이는 오늘날 널리 인정받는 사실입니다.

많은 업계 관계자들은 존슨을 오늘날과 같은 '하이엔드' 오디오 개념의 진정한 창시자 중 한 명으로 꼽으며, 미국 기업이 전 세계에서 확실한 혁신가이자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기술 전문 분야입니다.

 

영원한 음악적 즐거움

오디오 리서치는 고객이 제품을 소유하는 동안 진정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제품만을 제조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오디오 리서치 기술자들이 40년 역사 동안 제조된 대부분의 제품을 여전히 수리, 리퍼브 및 원래의 성능 표준으로 복원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40년 역사의 오디오 리서치 디자인은 전 세계 음악 시스템에서 매일 탁월한 음악적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오디오파일을 위한 오디오

오디오 리서치 제품은 구매 후에도 지속적인 잔존 가치를 입증했습니다. 몇몇 모델은 전설적인 "컬렉터" 지위를 획득했으며, 원래 가격만큼 또는 그 이상의 가격으로 재판매되고 있습니다.

오디오 리서치 고객은 대부분의 다른 오디오 구성 요소의 경우처럼 즉각적이고 현저한 감가상각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정통한 애호가들은 오디오 리서치가 구형 모델에 대한 서비스와 지원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데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중고 오디오 리서치 장비는 오픈 마켓에서 빠르게 흡수됩니다.

오디오 리서치 브랜드는 단순한 중고 거래 브랜드가 아니라 전 세계 음악 애호가 및 오디오파일 들에게 뛰어난 성능과 지속적인 가치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역사와 이야깃거리

1951

1951년, 윌리엄 제인(빌) 존슨은 미니애폴리스 남부에 오디오 전문점인 일렉트로닉 인더스트리를 열었습니다. 일렉트로닉 인더스트리는 빌이 가정에서 최고의 음악 재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정교한 앰프를 설계하면서 자신의 아이디어와 디자인을 실현할 수 있는 발판이 되었습니다. 그의 첫 번째 맞춤형 앰프는 3섀시 모노 앰프였습니다!

1968

1968년 빌은 회사와 디자인, 특허, 그리고 자신까지 미니애폴리스의 또 다른 회사인 페플로에 매각했습니다. 다른 회사에서 일한 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고, 2년 후 Bill은 모든 것을 다시 사들여 1970년에 오디오 리서치 코퍼레이션을 설립했습니다.

 

1970

이때 진공관이 트랜지스터로 대체되었는데, 트랜지스터가 더 저렴하고 구현하기 쉬우며 더 차갑게 작동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트랜지스터는 초기 단계에 있었기 때문에 음악적 경험을 전혀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빌은 진공관이 보다 사실적이고 설득력 있는 음악적 스토리를 전달할 수 있다고 굳게 믿었습니다. 또한 진공관을 적절히 최적화하면 트랜지스터의 장점, 즉 속도와 제어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1970년에 그는 오늘날 널리 사용되는 '고해상도'라는 문구를 만들었으며, 이는 현재 오디오 리서치 브랜드의 상표이자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회사 설립 초기에 오디오 리서치는 빌이 일렉트로닉 인더스트리(E.I. 인수 후 페플로로 사명 변경)에서 근무하던 시절에 설계한 일련의 제품을 생산했습니다. 당시에는 진공관을 사용하는 미국 가정용 오디오 제조업체가 없었습니다.

1970년 한 무역 박람회에서 한 화가 난 엔지니어가 빌에게 "당신은 오디오 산업을 20년이나 후퇴시켰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빌 존슨이 훗날 오늘날 하이엔드 오디오계의 창시자 중 한 명으로 꼽힐 뿐만 아니라 1980년대에 시작된 진공관의 르네상스 시대를 훨씬 앞서 이끌었다는 사실을 그는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1972

오디오 리서치에 변화가 시작되는 것은 1972년이었습니다. 빌의 새로운 프리앰프 모델인 SP-3은 곧 당시 가장 영향력 있는 두 출판사의 사랑을 받게 됩니다

1973

1973년 스테레오파일의 J. 고든 홀트는 SP-3에 대해 "돈으로 살 수 있는 최고의 사운드를 내는 프리앰프를 원한다면, 그리고 그것을 살 돈이 있다면, SP-3는 의심할 여지가 없는 제품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비슷한 시기에 앱솔루트 사운드의 해리 피어슨은 "이 프리앰프가 최고라고 단언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 두 리뷰는 오디오 리서치를 최첨단 음악 재생의 최전선으로 이끌었고, SP-3의 압도적인 인기에 힘입어 오디오 리서치는 오디오 업계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게 되었습니다.

70~80년대 초반, 그리고 90년대

SP-3와 D-150과 같은 앰프의 성공에 힘입어 오디오 리서치는 규모와 제품 제공 면에서 모두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Bill은 시장 중심의 기능이 아닌 음악적 성능에 기반한 신제품을 제공한다는 사명에 계속 집중했습니다. 그는 때때로 트랜지스터로 실험을 하기도 했지만, 궁극적으로 "좋든 싫든 진공관이 오디오에 더 적합한 장치"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진공관의 음질적 우수성에 대한 빌의 선호는 1995년 레퍼런스 시리즈의 출시와 함께 새로운 에너지로 발현됩니다. 빌이 첫 번째 앰프를 설계한 지 거의 45년이 지났고, 새로운 Reference 시리즈는 그의 지식과 경험이 집약된 결과물이었습니다.

레퍼런스 600 모노블럭 앰프는 600와트의 튜브 출력을 낼 수 있는 최초의 레퍼런스 앰프였습니다. 레퍼런스 1은 이에 상응하는 프리앰프였습니다. 레퍼런스 시리즈는 오디오 리서치가 고성능 음악 시스템에서 궁극의 표현을 만들어낼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을 제공했으며, 그 열정은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2010

레퍼런스 시리즈는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오디오 리서치를 하이엔드 오디오계의 진정한 리더로 다시 자리매김했습니다. 2010년에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레퍼런스 기념 한정판 2섀시 프리앰프를 출시했습니다. 1년간 한정 생산된 이 제품은 고객들에게 큰 성공을 거두며 최고의 프리앰프라는 찬사를 받았습니다.

 

 

 

 

오늘날

S오디오 리서치는 탁월한 음악적 표현과 고객을 위한 최고 품질과 지속적인 가치를 지닌 컴포넌트 제작을 위해 지속적으로 헌신하고 있습니다. 오디오 리서치의 장기적인 서비스 헌신은 업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오디오 리서치는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역사상 생산된 모든 제품을 수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음악을 더욱 실감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새롭고 흥미로운 방법을 계속 모색하고 있습니다. 오디오 리서치는 단순한 이름이나 마케팅 도구를 넘어 탁월한 성능과 장기적인 가치를 대표하게 되었습니다. 오디오 리서치를 경험하세요 - 고해상도®를 경험하세요.

 

 


오디오 리서치 제품들

제품 문의 : 02-582-98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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