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ega

 


212+, 112+ 리본 드라이버

새로운 디자인에서 첫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뛰어난 동축 미드 레인지 트위터에 특히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추가 크로스 브레이싱과 시각적으로 눈에 띄는  중앙 웹 덕분에 트위터 위에 네오디뮴 자석을 추가로 통합할 수 있어, 전반적인 효율이 향상되었습니다. 동축 811, 611, 411 및 중앙 211의 미드 레인지에만 사용되는 포일에 새로 개발된 특수 코팅이 적용되어 낮은 전송 범위에서 주파수 응답을 선형화하여 저음으로의 전환이 더 용이합니다. 동축 드라이버는 더 넓은 주파수 범위를 커버하여 450Hz에서 사운드를 방출합니다. 또한 민감한 보컬 음역대까지 완벽하게 재현하여 균형 잡히고 조화로운 사운드 패턴을 만들어냅니다.

장점을 한눈에 살펴보세요

  • 특별한 음악 경험을 위한 완벽한 PIEGA 음질
  • 더욱 섬세한 디테일과 넓은 주파수 범위를 위한 새로운 C112+ 및 C212+  동축 리본
  • 뛰어난 장인 정신으로 제작된 대형 압출 알루미늄 캐비닛으로 볼륨 증가
  • 새로운 TIM2 모듈과 댐핑 포일로 공진 제거
  • 스테판 허를레만의 시대를 초월한 모던한 디자인

TIM 2 브레이싱 모듈

피에가가 특별히 개발한 유명한 "장력 개선 모듈"(TIM)은 이전에는 캐비닛 내벽에 압력을 가하여 캐비닛을 제어된 장력으로 설정하여 캐비닛 공진을 효과적으로 진정시켰습니다. 더 나은 결과를 위해 새로운 TIM2 모듈은 캐비닛에 인장 응력을 가하고 양방향으로 연결됩니다. 이렇게 하면 구조의 강성이 크게 증가하여 아주 작은 진동도 매우 효과적으로 감소시킵니다.




212, 112 리본 드라이버

Coax 리본의 선조 세공 및 놀랍도록 가벼운 포일은 표면적이 훨씬 더 넓으며 기존 미드레인지 트위터 라우드스피커의 다이어프램보다 움직임이 덜 필요합니다. 이것은 Coax 711 LTD 사운드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경쾌하고 역동적이며 충동적으로 만듭니다. 또한 동축 리본에서 방출되는 주파수가 청취 위치에 관계없이 항상 동일한 위상에 도달하도록 합니다. 이것이 바로 PIEGA Coax 스피커가 어떤 방에서나 "올바른" 소리를 내는 이유입니다.

 

 

 

TIM 브레이싱 모듈


PIEGA에서 특별히 개발한 장력 개선 모듈(TIM)은 전체 캐비닛에 제어된 장력을 제공하여 사소한 캐비닛 진동도 방지합니다. '장력 개선 모듈(TIM)'이 내벽에 압력을 가해 스피커 캐비닛의 장력을 제어함으로써 캐비닛 진동을 효과적으로 진정시킵니다.

 

 

 

 

 

UQHD 우퍼 탑재


우리는 우리의 강점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유명한 샤시 제조사인 SEAS에서 제작한 우퍼는 최상급의 강력한 저음 재생을 제공합니다. 이 라우드스피커는 4개의 220mm 우퍼를 제공합니다. 그 중 2개는 연결된 앰프에 의해 능동적으로 구동되고, 2개는 수동적으로 공명하며 저음 재생을 지원합니다.

 

 

 

 



제품 구매 및 청음 문의 : 02-582-9847

 

유튜브 영상